메뉴

I-SEIF, ‘인천 사회적경제와 함께하는 온라인 장터’ 개최

URL복사

인천 사회적경제활성화 공동기금 펠로우 선정 기업 제품 모아 소셜커머스 기획전 개최

 

 

 

[뉴스클리어 = 박기덕 기자] 인천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기획전 '인천 사회적경제와 함께하는 온라인 장터'가 오늘인 11월 12일 위메프에서 열린다.

해당 기획전은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항만공사, 한국환경공단이 조성한 기금을 바탕으로 2018년부터 매년 운영되고 있는 인천 사회적경제활성화 공동기금 펠로우 선정 기업의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하는 행사다. 우수한 제품과 뚜렷한 사회적 가치를 보유한 인천 소재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를 개척하는 게 목표다.

기획전에서는 식품, 화장품, 서적, 애완용품 등 여러 품목의 우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기획전에는 더카페쿠키, 매일생선, 은하수미술관, 한지생각이닥, 오셰르, 에코어스, 반음올림, 싸주아리, 엔수스 , 밸리스 등 10곳의 사회적경제기업이 참가한다.

기획전은 11월 12일부터 오는 12월 30일까지 열린다. 온라인 구매는 위메프 기획전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I-SEIF 수행 기관인 신나는조합 문성환 상임이사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인천 지역 사회적경제기업이 우수한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뿌듯하다'며 '소비자들 역시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 구매를 통해 '착한 소비'와 '합리적인 소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지역

더보기

공공정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