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화성시문화재단, 동탄아트스퀘어 ‘NATURE MAGIC’展 개최

URL복사

동탄아트스퀘어 개관 기념 화성 미디어아트 프로젝트

 

 

 

[뉴스클리어 = 박기덕 기자] 겨울의 시작과 함께 화성시문화재단은 오는 11월 20일부터 동탄복합문화센터 B1층 동탄아트스퀘어에서 세 번째 미디어아트 프로젝트 'NATURE MAGIC'展을 개최한다.

2020년 총 5회로 나누어 진행되는 동탄아트스퀘어 개관기념 화성 미디어아트 프로젝트는 8월 개관전 'LIA : Life Is Art'를 시작으로 어느새 3회 차 전시를 맞았다. 이번 전시는 시리얼타임즈와 플로웍스가 함께하는 'NATURE MAGIC'展으로 '화성'을 주제로 한 새로운 프로젝트 작업을 선보인다.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이르기까지 시시각각 변화하는 환경은 예술과 기술의 결합, 그 상호작용을 통해 새로운 작품으로 거듭날 수 있게 된다. 이번 전시의 참여 작가, 플로웍스와 시리얼 타임즈는 빠르게 변화하는 화성의 생태계를 주제로 한 작품을 선보인다. 이번 미디어아트 프로젝트에서는 화성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조망하며 잊혀져 가는 것들의 소중함 그리고 우리 주변의 자연과 지키고 보호해야 할 환경에 대한 주제를 펼쳐낼 예정이다. 한국 미디어아트를 이끌어나갈 기성세대와 신진작가 등 다양한 작가군으로 구성된 풍부한 전시 콘텐츠를 통해 화성시가 준비하는 미디어아트의 향연을 함께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전시는 1일 8회차로 진행, 회차별 20명씩 사전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지역

더보기

공공정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