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남서울대학교-벨루션, 기술자문 및 컨설팅 등 산학협력 협약 체결

URL복사

 

 

 

[뉴스클리어 = 박기덕 기자] 남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과 벨루션이 어제(15일) 산학협력 가족회사 협약을 맺고 산학협력 활성화와 지역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인재 양성,확보 및 기업 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하며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양 기관은 기술자문 및 컨설팅, 재직자 위탁 교육, 대학 컨벤션 시설 활용, 대학 연구장비 공동 활용, 정부지원사업 공동 참여 등을 함께할 계획이다.

벨루션은 지식재산 및 기술사업화 컨설팅 전문기업으로 보유인력의 전문성과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성장을 위한 Best Solution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보건산업진흥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연구개발특구, 농림축산식품부 등의 정부사업에 참여해 특허 분석 및 기술이전 사업화 실적을 다량 보유하고 있다. 기술이전사업화(유망 기술 발굴, 자본 투자 유치), 특허정보분석(특허맵 구축, 특허 포트폴리오) 등을 특허법인명장(지식재산권 출원 및 컨설팅)과 케이그라운디파트너스(기술사업화 전문 엑셀레이러)와 협업하고 있다.

벨루션 대표는 '기술은 국가의 경쟁력이며 기업의 필수 생존수단으로 우리나라 중소기업이 지식재산은 보유하고 있으나 기술사업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기업이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명을 가지고 경험과 노하우를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배너

지방자치

더보기

사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