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코믹시티, 밉컴 참가해 키즈 애니메이션 ‘주디세이’ 첫 공개

키즈 교육 콘텐츠·애니메이션 제작사 ‘코믹시티’
세계 최대 영상 마켓 MIPCOM 참가, 애니메이션 ‘주디세이’ 선보여

[뉴스클리어 = 김경원 기자] 코믹시티는 2019년 10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영상 마켓인 MIPCOM에서 첫 번째 애니메이션 콘텐츠 ‘주디세이’를 선보였다.

‘주디세이’는 인터렉티브 세계 명작 동화로 주인공 주디와 함께 아이들 스스로 동화 속에서 중요한 선택을 하고 다양한 결말을 경험할 수 있다. 이야기 속 모험을 통해 영유아의 창의력, 상상력, 사고력 등의 두뇌 개발에 초점을 둔 교육 콘텐츠이다.

코믹시티는 이번 MIPCOM 참가를 통해 ‘주디세이’ 트레일러 영상을 처음 공개하였으며, 인도, 호주, 싱가포르, 이탈리아, 프랑스 등 주요국 배급사들로부터 OTT 시장의 확대에 걸맞은 재미있고 교육적인 콘텐츠라고 평가받고 사업 제휴를 협의 중이다.

코믹시티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통해 전 세계 아이들을 행복하게 만든다’는 모토로 2019년 4월 설립되었다.

코믹시티 이유진 대표는 “카카오톡 캐릭터로 유명한 카카오프렌즈, 다음커뮤니케이션, 그리고 뽀로로로 유명한 아이코닉스 등을 거친 키즈 콘텐츠 및 서비스 전문가로 10년 이상 경력의 영상 및 캐릭터 전문가들과 함께 2020년 하반기 ‘주디세이’의 정식 론칭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배너


대구 서남신시장, 5월부터 10월까지 ‘천냥데이’ 행사 성황리 진행
[뉴스클리어 = 김경원 기자] 대구 달서구 서남신시장은 지난 5월부터 10월까지 10월 ‘천냥데이’ 행사를 실시했다.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고 서남신시장상인회, 서남신시장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이 주최,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천냥데이는 1000원부터 5000원까지의 저렴한 비용으로 재구성된 상품을 판매하는 서남신시장 대표행사로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이 동시에 펼쳐진다. 시장 중앙무대에서는 천냥데이 부대행사로 추억의뽑기게임, 멀리뛰기게임, 버스킹 공연, 룰렛돌리기, 귀신분장, 천냥데이 BEST 참여업소 선정 등 행사가 진행되어 소비자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펼쳐진다.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 또한 빠지지 않는다. 천냥데이 행사장에서의 특별한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총괄하는 노희정 서남신시장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 단장은 “서남신시장에 오셔서 즐거운 시장 체험도 즐기고 전통시장의 옛 추억과 정을 느끼고 가셨으면 좋겠다”며 “이번 할로윈DAY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우리 시장홍보를 성공적으로 견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해로 3년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