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 케이스티파이와 컬래버레이션 액세서리 발매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와 협업 진행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 포함한 이번 컬렉션,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

[뉴스클리어 = 김경원 기자] 11월 19일 케이스티파이가 방탄소년단 x 케이스티파이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온라인에서 출시한다.

전 세계에서 동시에 론칭되는 이번 컬렉션은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며 발매되었다.

이번 방탄소년단 x CASETiFY 컬렉션은 세계적인 가수 할시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방탄소년단의 미니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feat. Halsey’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feat. Halsey’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백스테이지와 프런트 스테이지를 담은 디자인도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의 라인업은 아이폰 케이스, 삼성 케이스, 애플 에어팟 케이스, 애플 워치, 애플 맥북, 애플 아이패드 그리고 핸드폰 슬링백과 액세서리 등 다양한 테크 액세사리로 구성되며, 미화 $25부터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들은 오늘부터 발매일(19일)까지 진행되는 웨이팅 리스트에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케이스티파이 공식 사이트에서 웨이팅 리스트에 등록하면 글로벌 론칭 몇 시간 이전에 우선 구매가 가능한 접속권을 받을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Wes Ng는 “문화적으로 큰 기여를 하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의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프로그램인 Co-Lab의 하나이면서, 동시에 음악산업분야와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의미한다.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일상생활 가까이에서 방탄소년단의 제품을 즐길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는 이전에도 퍼렐, 빅토리아 모네, 제시카, 알리사 우에노 그리고 롤링 스톤즈 등을 통해 음악산업계와 협업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 x 케이스티파이 스페셜 에디션 컬렉션은 홍콩에 위치한 케이스티파이 플래그십 스토어,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 팝업 스토어 등을 비롯해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컬렉션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https://www.casetify.com/ko_KR/bts)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

지역

더보기

공공정책

더보기
사랑의열매, ‘힘내라! 대한민국 나눔캠페인’ 시작
[뉴스클리어 = 박기덕 기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과 소상공인 등을 돕기 위해 대국민 기부 참여 캠페인 ‘힘내라! 대한민국 나눔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경기 침체와 실업률 증가로 발생되는 이웃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랑의열매는 기존 저소득 가구뿐만 아니라 일시적 소득 상실로 생계가 곤란한 소상공인과 실직자 등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으로 코로나19 지원 대상을 넓히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새롭게 발생되는 복지 사각지대의 다양한 위기가정을 돕고자 나섰다.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및 위기 가정의 긴급 생계비, 주거비, 교육비, 양육비, 의료비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힘내라! 대한민국 나눔캠페인’은 지역의 소상공인, 실업자, 위기가정을 돕기 위해 지난 4월 27일부터 전국 사랑의열매 17개 시·도에서 일제히 캠페인을 시작했다. 사랑의열매는 홈페이지 ‘힘내라! 대한민국 나눔캠페인’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지역별 재난 기본소득 기부·급여 나눔·커피값 기부 등의 참여 방법을 안내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