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탠퍼드 MBA 출신 링글, ‘실리콘밸리 투어’ 이벤트

원어민 일대일 화상영어 전문 플랫폼 수강생 대상
실리콘밸리 현지서 영어커뮤니케이션 스킬·전문가 미팅 등 인사이트 제공

[뉴스클리어 = 임헌강 기자] 본투글로벌센터는 멤버사인 스탠퍼드 MBA 출신들이 모여 창업한 영어 교육 스타트업 링글이 ‘실리콘밸리 투어’ 이벤트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링글은 일대일 화상영어 전문 플랫폼이다. 링글은 유료 수강생 중 5명을 선발해 5박 6일 일정의 실리콘밸리 투어 혜택을 지원한다. 링글 튜터를 직접 만나 실제 영어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습득하는 것은 물론 실리콘밸리에 있는 기술, 금융, 투자 등 분야별 전문가들과의 미팅 시간을 통해 다양한 관점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링글은 지난 10월 실리콘밸리에 미국 지사를 설립하며, 이번 실리콘밸리 투어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전조사를 실시한 결과 수강생들의 구글, 아마존 등 글로벌 IT 기업들이 밀집된 실리콘밸리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이성파 링글 공동대표는 “실리콘밸리는 링글을 론칭할 수 있었던 근간이 된 곳으로서 최근 미국 지사 설립에 맞춰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수강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실리콘밸리 투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최종 선발자들에게는 최대한 커리어를 고려해 맞춤 설계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링글의 일대일 영어회화 서비스는 탑 MBA 출신이 집필한 200여 개의 최신 시사 이슈 교재를 제공, 해외 명문대 출신 튜터와 40분 동안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눠볼 수 있다. 수업 후에는 IELTS, TOEFL, TOEIC Speaking 예상 점수를 포함한 영어 진단표가 주어져 자신의 영어 실력을 객관적으로 가늠해볼 수 있다.

또한 하이테크 기반의 실시간 구글 독스 첨삭을 통해 교정 과정을 실시간으로 지켜보며 상세한 교정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PC뿐 아니라 모바일 링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튜터 중 약 80%가 미국 및 영국 Top 20 내에 있는 재학생, 졸업생으로 구성돼 있어 수준 높은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이승훈 링글 공동대표는 “지속적으로 영어 학습을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동기부여와 꾸준한 관리”라며 “이번 실리콘밸리 투어 이벤트가 국내 영어 학습자들에게 영어공부를 해야 하는 강력한 동기부여를 해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5년 설립된 링글은 현재까지 6000명 이상의 국내 직장인 및 유학 준비생을 대상으로 일대일 화상영어 교육을 제공했다. 9월에는 19억원 규모의 보통주 투자를 유치했다. 미국 실리콘밸리 지사 설립을 시작으로 한국은 물론 미국에 거주 중인 아시아 직장인 및 유학 준비생을 위한 영어교육 사업을 확장 중이다.

한편 링글은 실리콘밸리 투어 이벤트 오픈에 맞춰 다양한 일대일 화상영어 패키지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지난 29일까지 진행했다.
배너

지역

더보기

공공정책

더보기
여주시, 「일반음식점 여주 도자식기 구입비 지원」신규사업 시행
[뉴스클리어 = 경기] 박기덕 기자 = 여주시는 코로나19 여파로 2020년 도자기축제 취소 등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도자업체의 경영위기 극복과 가격경쟁력의 사유로 값싼 멜라민 소재의 저품질 플라스틱 식기를 사용하고 있는 지역 일반음식점 환경개선을 위해 신규 사업으로 「일반음식점 여주 도자식기 구입비 지원」사업을 전면 시행한다. 도자업체에는 판로확보를, 일반음식점을 운영하는 소상공인에게는 구입비 지원을, 창업예정인 사업자에게는 창업비용 절감을, 관광객에게는 위생적인 도자식기 사용을, 여주시로서는 도자기 우수성 홍보효과를, 모두가 수혜자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과정을 통해 시행한다고 밝혔다. 「일반음식점 여주 도자식기 구입비 지원」사업은 2019년 하반기, 여주시 도자문화산업 진흥조례 일부개정 조례안이 개정되면서 지원근거를 마련했고 관련 단체들과의 협의와 조정을 통해 2020년 6월 첫 지원대상자를 공개경쟁으로 선발하며 자세한 사항은 여주시 홈페이지 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지원대상자는 여주시 관내 일반음식점을 운영하는 사업자로 (창업예정인 사업자도 포함) 구입비 한도액 3백만원중 80%를 여주시가 부담하고 소상공인 사업자 부담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