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디자인 주식회사 ‘라이프웨어몰’ 오픈 기념 풍성한 이벤트 진행

신규 가입 시 적립금 1만원 즉시 지급 & 선착순 100명 릴 보조배터리 증정 리뷰, 작성 시 적립금 5000원 추가 지급까지
주요 상품 구매 시, 가습기와 보조배터리를 모두 증정하는 특별 1+1+1 이벤트 진행

[뉴스클리어 = 김황남 기자] 코끼리 보조배터리 전문 기업으로 잘 알려진 코스닥 상장사 디자인 주식회사가 일상에 필요한 디지털 생활 가전과 노트북/PC 제품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공식 쇼핑몰인 라이프웨어몰 사이트를 이달 4일 오픈했다.

디자인 주식회사는 이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가득 담은 ‘트리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라이프웨어몰 오픈을 기념하여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세 가지 트리플 이벤트로 마련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라이프웨어몰 사이트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1만원을 즉시 지급하고 선착순 100명에게 릴 보조배터리를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적립금은 라이프웨어몰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바로 사용하여 쇼핑이 가능하다.

두 번째 파격적인 1+1+1 혜택의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이프웨어몰 주력 상품인 코끼리 제로스마트에어 공기청정기, 코끼리 제로스마트봇 로봇청소기, 스카이시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구매 시 코끼리 W팩 보조배터리와 코끼리 가습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코끼리 보조배터리는 10월 한국소비자원에서 진행된 국내외 보조배터리 브랜드 품질평가 테스트 발표에서 유일하게 ‘우수’ 등급을 받은 바 있다.

마지막으로 오는 30일까지 상품을 구매한 후 리뷰를 남기면 특별 적립금 5000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트리플 이벤트’는 지난 12월 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 라이프웨어몰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프웨어몰은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프웨어몰 쇼핑몰은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다양한 신상품 라인업을 통해 일상에 필요한 생활 가전과 디지털 기기 제품들을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 파격적으로 진행하는 오픈 기념 ‘트리플 이벤트’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배너

지방자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