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퍼펙트, 뷰티 업계 팬데믹 대응 위한 3가지 뷰티 가상 체험 서비스 무료 제공

유캠 메이크업 내 제품 등록·웹사이트 AR 메이크업 체험·AR 라이브 트레이닝 서비스 제공으로 뷰티 기업 내부 및 고객 소통 지원 나서

 

 

[뉴스클리어 = 박기덕 기자] 인기 가상 뷰티 앱 유캠 메이크업을 개발한 뷰티 AI 및 AR 테크 솔루션 개발사 퍼펙트가 뷰티 브랜드의 코로나19 팬데믹 대응을 돕기 위해 자사의 3가지 디지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전대미문의 팬데믹 사태로 뷰티 업계는 당분간 온라인 판매에만 의존해야 하는 위기를 맞았다. 매장 내 메이크업, 제품 체험, 메이크업 서비스 등의 대면 서비스의 제한으로 브랜드의 오프라인 영업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다.

이에 퍼펙트는 유캠 메이크업 앱 내 제품 등록 서비스, 브랜드의 웹사이트에서 가상 체험 제공이 가능한 유캠 포 웹, 뷰티 상담사 원격 교육이 가능한 AR 라이브 트레이닝 서비스인 유캠 A.R.T.의 무료 제공으로 뷰티 브랜드 지원에 나선다.

뷰티 브랜드 및 리테일러 사업자는 신청 페이지에서 유캠 특별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으며, 유캠 무료 AR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받을 수 있는 혜택도 확인할수 있다.

한편 퍼펙트의 무료 디지털 서비스 혜택을 받으려면 링크(https://bit.ly/2WTuwR6)를 통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배너

지역

더보기

공공정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