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 임헌강 기자] 의정부시는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이용 대상자를 추가 모집한다.
![의정부 시청 전경 [사진제공 : 의정부시]](http://www.newsclear.co.kr/data/photos/pedien/201904/44-20190410132041.jpg)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은 지방자치단체가 지역특성과 주민수요에 맞는 사회서비스를 발굴하고, 이용자에게 사회서비스 이용권을 발급해 원하는 서비스와 제공기관을 선택하도록 하는 이용자 중심의 복지제도다.
이번 추가모집은 우리아이심리지원서비스, 시각장애인안마서비스, 장애인맞춤형운동서비스 3개 사업 총 60명을 선발하며, 신청자가 많을 경우 우선순위에 의거 선발한다.
서비스 이용 희망자는 신분증,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등 소득관련 자료 및 사업별 증빙 서류를 준비해 주소지 관할 동 주민센터에 방문해 접수하면 되고, 대상자로 선정되면 오는 5월부터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이영준 노인장애인과장은 “다양한 지역사회서비스 제공을 통해 사회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많은 시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시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시청 노인장애인과 또는 관할 동 주민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