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델핀, ‘루악오디오’, ‘레보’, ‘누라’로 프리미엄 리빙샵 더콘란샵 코리아 입점

[뉴스클리어 = 김황남 기자] ㈜델핀이 프리미엄 음향 브랜드 루악오디오, 레보, 누라를 15일 오픈하는 더콘란샵 코리아에 입점시키며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힌다.

최근 국내에 ‘나를 위한 선물’, ‘가심비’ 등의 트렌드가 확산되며 프리미엄 소비를 위한 리빙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이 흐름에 맞추어 롯데백화점이 한국에 처음 오픈하는 ‘더 콘란샵’은 리빙 편집숍의 원조 격으로 ‘프리미엄, 럭셔리, 하이엔드’라는 명확한 아이덴티티로 고급스러운 공간 디자인을 제안한다.

영국, 프랑스, 일본에 이어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자리잡을 콘란샵에서는 영국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루악오디오와 레보 그리고 세계 최초의 청력 맞춤형 헤드폰/이어폰 브랜드 누라도 만나볼 수 있다. 루악오디오는 30년 전통의 기술력을 갖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오디오’라는 평을 받으며 국내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다른 영국 브랜드 레보 또한 다양한 기능과 북유럽 디자인으로 명품 오디오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헤드폰/이어폰 브랜드 누라의 블루투스 헤드폰 누라폰도 더 콘란샵에서 청음해볼 수 있다. 세계 최초로 사용자 청력을 인지하고 최적화된 음질을 재생해주는 놀라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 공식수입사 델핀의 신승호 대표는 “이번 콘란샵 입점은 최고의 음질에서 오는 만족은 물론 심미적인 만족감까지 충족시켜 드릴 수 있는 기회”라며 “세계적인 프리미엄 인테리어샵 더콘란샵에서도 단연 주목받는 음향 가전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지방자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