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클리어 = 김황남 기자] 주식회사 팀오투가 서비스 중인 렌트카 가격 비교 앱 카모아가 2019년 스마트앱 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10회차를 맞이한 스마트앱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새로 등록되거나 리뉴얼된 모바일앱을 대상으로 마케팅, 비주얼디자인, 서비스, 기술, 콘텐츠, UI 6개 항목에 대해 다각도로 평가하여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앱에 상을 수여한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정보화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2019 스마트앱어워드 여행/관광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한 카모아는 ‘고객들의 리뷰와 업체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했다’, ‘렌트카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을 형성하는 등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렌트카는 올드하고 어려운 느낌이 강한데 전체적으로 젊은 느낌이 나고 예약 과정도 쉬웠다’는 등 좋은 평가를 받았다.
카모아는 현재 앱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에서 ‘렌트카’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고객이 이용하고 있으며 충분한 호평을 받고 있지만 최대 강점인 ‘렌트카 가격비교’가 더욱더 쉬워질 수 있도록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리뉴얼을 진행했다.
카모아 서비스팀 김성준 팀장은 “지속적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반영하고자 노력했기에 수상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지금보다 더 많은 고객이 신뢰하는 앱, 주변에 자랑할 만한 앱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현재 카모아에서는 ‘12월 할인+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와 ‘월렌트 총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모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