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산시, 직장여성·직장부모 커뮤니티 지원 사업 공모



|직장부모 커뮤니티 모임 총 500만원, 모임별 100만원 이내 지원


[뉴스클리어 = 최서윤 기자] 안산여성근로자복지센터는 25일부터 직장부모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직장부모 커뮤니티 발굴 및 지원사업 공개모집을 실시한다.


본 사업은 직장과 가정을 병행하는 직장부모들을 대상으로 고충(직장 내, 가정, 개인)해소 및 정보공유, 일·생활균형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한 부모교육, 교육정보 교환, 체험활동, 갈등 관계회복 등을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5인 이상의 재직 여성 커뮤니티, 직장부모 커뮤니티 등을 운영하거나 희망하는 모임이며, 25일부터 3월 22일까지 사업 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5개모임을 선정하여 직장여성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며, 직장 아빠들의 모임에서도 적극적으로 신청하길 기대한다고 센터 관계자는 밝혔다.
 

올해 커뮤니티 사업의 지원규모는 5개모임에 총 500만원으로 모임별 100만원 이내이며, 활동분야는 일·생활균형문화 확산 프로그램, 직장부모 간 소통, 멘토&멘티, 역량강화, 관계회복 프로그램 등이다.


사업신청 문의는 안산여성근로자복지센터(031-495-684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으며, 부모 커뮤니티 지원 관련 각종 정보 및 서식다운은 안산여성근로자복지센터 홈페이지(http://www.asww.or.kr)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클리어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지방자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