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이어아이, 클라우드바이저리 인수

파이어아이 힐릭스에 클라우드바이저리 기술 더해 클라우드 보안 기능 확장
멀티-클라우드 환경 모니터링, 하이브리드-클라우드 방화벽 관리 제공… 컨테이너 플랫폼 보안 통합도 가능해져

[뉴스클리어 = 김황남 기자] 인텔리전스 보안 솔루션 업체인 파이어아이가 지난 1월 17일 완전한 클라우드 기반 보안 거버넌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클라우드바이저리를 인수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파이어아이는 파이어아이 힐릭스에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성을 추가하여, 클라우드와 컨테이너를 보안을 위한 통합 보안 운영 플랫폼을 제공할 계획이다.

2014년 설립된 클라우드바이저리는 멀티 클라우드 환경과 데이터센터에 저장 보관되는 자산에 대한 가시성, 컴플라이언스 및 보안 정책 거버넌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클라우드바이저리는 완전히 중앙화된 보안 관리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반의 다양한 클라우드 플랫폼 상에서의 감사, 컴플라이언스,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 및 정책 집행을 수행할 수 있다. 클라우드바이저리 솔루션은 AWS, 애저, 구글 클라우드, 쿠버네티스, 오픈스택, VM웨어는 물론 기존의 가상화 환경뿐 아니라 베어 메탈 환경을 지원한다.

파이어아이는 클라우드바이저리를 통해 파이어아이 힐릭스 보안 운영 플랫폼을 확장함으로써 공격자 도구 및 기술에 대한 파이어아이가 지닌 전방위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클라우드와 컨테이너 플랫폼 보안 및 거버넌스 정책을 쉽게 실행할 수 있다. 클라우드바이저리는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면밀한 가시성과 보안 담당자가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는 직관적인 포인트-앤-클릭 인터페이스 기반의 제어 환경을 제공한다.
배너

지방자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