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키크론, 애플 키보드 키크론 K4 예약 구매 시작

지난 2월 21일부터 오는 3월 16일까지… 사은품과 할인 혜택도

[뉴스클리어 = 김황남 기자] 애플 키보드 전문 브랜드 키크론은 ‘키크론 K4 블루투스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의 국내 예약 구매를 지난 21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키크론은 미국 킥스타터에서 키보드 부분 최초로 100만불 펀딩액을 달성한 키보드 전문 브랜드로서 국내외 키보드 매니아로부터 큰 지지를 받고 있다. 작년에는 K1과 K2 라인업을 성공적으로 국내에 출시했다.

키크론 전 제품은 맥, iOS, 윈도우, 안드로이드, 리눅스 등 다양한 운영체제와 완벽 호환되고 한영 각인 키캡이 기본 적용돼 국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키크론 K4는 키크론만의 노하우가 담긴 독창적인 100키 풀배열로 기존 104키 키보드 모델 대비 약 15% 공간 절약에 성공헸다. 또한 최신 스텝스컬쳐 2 키배열 디자인과 6도의 타이핑 앵글이 적용돼 장시간 사용에도 사용자의 손목 부담을 줄였다.

키크론 K4는 맥 호환성을 높이기 위해 맥의 멀티미디어키 레이아웃이 그대로 적용돼 있다. 또한 기본 패키지에 윈도우 사용자를 위한 추가 키캡을 제공해 맥과 윈도우 사용자 모두를 배려했다. 맥과 윈도우 간 전환은 별도의 설정 없이 원버튼으로 간편하게 가능하다. 4종류의 게이트론 스위치와 2종류의 옵티컬 스위치를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늘렸다.

키크론 K4 예약 구매 일정은 지난 2월 21일부터 오는 3월 16일까지며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키크론 K4 예약구매 고객은 지티기어의 풀배열 키스킨, 오링, 마우스패드의 프리미엄 악세서리 3종세트를 사은품으로 받는다. 연관 악세서리인 T10 멀티허브, K4 전용 팜레스트, 영문 각인, 한글 각인 키캡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키크론 K4 예약 구매 관련 자세한 정보는 키크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지방자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