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hainUP, 블록체인 금융 파생품 독립 브랜드 EXUP 출시… ETF 솔루션 및 계약 유동성 서비스 론칭

[뉴스클리어 = 김황남 기자] 글로벌 선두 블록체인 기술 서비스 업체 ChainUP은 3월 블록체인 금융 파생품 독립 브랜드 ‘EXUP’를 출시하고 새로운 디지털 자산 금융 파생품 기술 플랫폼을 구축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EXUP는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효율이 높은 블록체인 금융 파생품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을 다하고 있다. EXUP 계량화 팀은 타이거증권 계량화 제품 부서의 초창기 멤버들로 구성돼 풍부한 계량화 경험 및 전통 금융 거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유동성 서비스 영역에서 전문적인 우세를 지니고 있다. EXUP 핵심 팀은 핀테크 영역에 오래 종사해왔고 독립적으로 E-Trading System 및 업계 유일한 산업급 MDB 방안을 연구 개발했다. 이에 기반해 EXUP는 영속계약, 전달 계약, ETF, 선물 옵션, 파생품 유동성 관리 등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관련 SaaS 제품 서비스도 제공한다. EXUP는 웨이서비스에 기반한 분산식 시스템 아키텍처로 더 안전하고 신뢰성이 높은 중재 엔진을 구축함으로써 블록체인 금융 생태계를 위해 임파워먼트를 해준다. 현재까지 전 세계 10+ 나라 및 지역의 60+기업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EXUP는 이미 론칭을 통해 ETF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고 전 세계 고객을 상대로 맞춤화 및 SaaS 서비스를 제공했다. 그 중 맞춤화 ETF는 레버리지 배치, 등급 배분, 구입 신청 및 차압 회수, 다차원 보고서 등 기능을 자체 설정할 수 있다. SaaS 서비스는 거래소가 낮은 원가, 높은 효율로 사용자들을 위해 다원화 투자 품목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ETF는 투자 원가, 사용자 진입 장벽, 투자 리스크를 대폭 낮췄고 사용자의 다원화 수요를 만족하는 동시에 투자자의 교육 원가도 낮췄다.

EXUP는 이번 ETF 시스템 솔루션 론칭은 ETF로 더 많은 사용자들을 위해 투자 및 거래의 새로운 루트를 찾음으로써 금융적으로 블록체인 발전의 자본 기반을 더욱 튼튼히 하여 블록체인 기술 발전에 기여하고자 함이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여러 거래소들이 이미 EXUP 금융 파생품 기술 플랫폼을 통해 ETF의 론칭 배치를 완료했다고 덧붙였다. 동시에 EXUP는 계약 유동성 서비스 시스템을 선보였다. 시장에 더 전문적인 유동성 계량화, 다양한 유동성 책략, 스마트 리스크 컨트롤 경보 등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이는 사건 구동 밀리 초 급 응답을 실현할 수 있다.

한편 ChainUP는 그룹화 글로벌화 운영 전략을 실행하고 여러 자회사 및 독립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월렛 기술 솔루션에 집중하는 기업 HiCoin, 거래소를 위해 유동성 지원을 제공하는 유동성 공급업체 BitWind, 디지털자산 금융 파생품 기술 플랫폼 EXUP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ChainUP는 이번에 자사가 금융 파생품 영역에 집중하는 독립 브랜드를 출시하는 목적은 심층적으로 디지털자산 금융 파생품 시장을 포석하고 거래소를 위해 더 신뢰성 있고 풍부한 파생품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다고 설명했다.
배너

지방자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