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페이오니아, 코로나19로 급변한 국제 경제에 맞춰 국내 이커머스 셀러 대상 온라인 특강 진행

3월 17일과 19일 코로나19로 인한 물류 시스템 및 환율 변동 대응 방안 공유

[뉴스클리어 = 임헌강 기자] 전 세계 기업들의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는 통합 금융 솔루션 기업 페이오니아 코리아가 코로나19 여파로 비즈니스에 어려움을 겪는 국내 이커머스 셀러 및 수출업체를 위한 온라인 무료 특강을 3월 17일과 19일 각각 진행한다.

페이오니아는 이번 특강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운영 중이라면 지금 반드시 알아야 할 국제 경제 변동 상황, 물류 시스템 및 환율 변화 대응 방안 등을 공유한다.

3월 17일 특강에서는 IBK 기업은행 및 DHL 이커머스 팀의 각 전문가들이 최근 급변하는 국제 경제에 따른 전 세계 환율 추이 및 해외 항공 물류 시스템에 대한 안내와 대응 방안 등에 대해 설명한다. 3월 19일에는 중국에서 직접 소싱플랫폼을 운영 중인 전문가가 현재 전반적인 중국 물류 시스템 소개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한 중국 내 이커머스 셀링 및 물류 시스템 변화, 글로벌 이커머스 셀러를 위한 대응 전략에 대해 강의한다.

이우용 페이오니아 코리아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국내 셀러 및 기업들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이번 특강을 준비했다”며 “페이오니아는 글로벌 파트너 및 네트워크와 협력해 이커머스 셀러는 물론 국내 프리랜서, 스타트업, 중소기업 등이 어려움을 헤쳐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모색하고 최선의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오니아 온라인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로 문의하거나 페이오니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페이오니아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글로벌 비즈니스 운영업체들을 위해 판매자와 제조업체, 인프라 파트너 등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협력해 피해를 극복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기회를 모색하고 적극 지원하고 있다. 또한 페이오니아 한국 오피스도 고객센터, 사업 컨설팅 파트 등 전 직원이 정상 근무하면서 국내 고객이 차질 없이 비즈니스를 운영하도록 돕고 있다.
배너

지방자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