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집] 오산시, 2018년 대학생 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6월4일부터 접수 시작

|1일 8시간 사무지원, 자료정리 업무 등..


(뉴스클리어 = 박기덕 기자) 오산시는 방학기간 대학생에게 경력형성이 가능한 일자리를 제공하여 취업역량을 향상할 수 있도록 “대학생 일자리사업” 참여자를 오는 4일부터 15일까지 모집한다.


▲ 오산시청 전경 (사진제공 = 오산시)


선발인원은 우선 선발 30명, 일반 선발 70명으로 총 100명이며, 취약계층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국민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장애인·북한이탈주민 등을 우선 선발하며, 근무기간은 7월 2일부터 7월 31일까지로 내부여건에 따라 근무일정이 변경될 수도 있다.


오산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만19세 ~ 만29세 이하의 국내소재 전문대학 이상 대학에 재학 중인 시민이면 주소지 관할 행정복지센터 또는 이메일(vivian0714@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대상자 선정은 공정한 선발을 위하여 오산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현장공개 추첨으로 진행되며, 선발자는 1일 8시간씩 행정사무지원·민원안내·자료정리, 복지시설 운영지원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시 관계자는“대학생들에게 방학기간동안 시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취업경쟁력과 공직사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타 대학생일자리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청 일자리정책과(☎031-8024-9852) 또는 주소지 관할 동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무단전재 &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너

지방자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