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산시, ‘관광홍보 SNS 서포터즈’ 2기 모집


|2월 25일부터 3월 17일까지 접수…소정의 활동비 지급 


[뉴스클리어 = 최규민 기자] 안산시는 오는 25일부터 3월 17일까지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남다른 열정으로 관내 관광지와 축제, 이벤트 등을 홍보할 ‘안산시 관광홍보 SNS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 안산시청 전경 [사진제공 = 안산시]


관광홍보 SNS 서포터즈는 올해 말까지 활동하면서 안산의 관광명소와 맛집·축제·행사 등을 방문해 안산의 매력을 자신의 블로그나 SNS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전달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맡게 된다.

 
모집 인원은 총 30명으로 SNS 활동이 활발하고 적극적으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시민이면 연령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SNS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위촉장과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역량강화를 위한   서포터즈 워크숍 및 우수 활동자 표창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부여된다.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안산시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관광과 담당자 이메일(jinna8100@korea.kr)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SNS 서포터즈의 홍보 글을 통해 많은 사람에게 안산의 숨은 매력이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안산시와 함께 성장할 열정 있는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관광과(031-481-3409)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클리어[www.newsclear.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지방자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