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서출판 담아, 이재인 자유한국당 강남병 조직위원장 출판기념회 오는 1월 9일 개최

출판기념회서 ‘강남이 기다려온 변화 이재인과 함께’ 책 소개

[뉴스클리어 = 김경원 기자] 도서출판 담아는 이재인 자유한국당 강남병 조직위원장이 오는 2020년 1월 9일(목) 14시 30분 선릉역 호텔뉴브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출판기념회에서는 ‘강남이 기다려온 변화 이재인과 함께’라는 책을 소개하고, 강남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시민들과 생각을 공유할 예정이다. 출판기념회는 유튜버이자 시사평론가인 성제준 씨와 함께 대담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0대 총선을 준비하면서 살아온 날들을 정리해 출간 책 ‘피어라 꽃들’ 이후 4년의 세월이 흘렀다.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시민 이재인이 정치인 이재인으로 단련되는 데는 짧지 않은 기간이었기에 이번 책에서 그간의 사연들을 서장이라는 이름으로 녹아냈다. 책의 말미에는 정치 영역의 주변부에서 중심을 향해 걸어오며 절절하게 느낀 내용과 다가오는 총선에 강남에서 출마를 결심한 각오와 포부를 담았다.

책이 다루는 내용은 개인적인 이야기부터 시사적인 소재들까지 다양하다. 이재인의 어릴 적 이야기부터 학창 시절과 사회에 나와 활동하는 모습까지 책에 고스란히 녹여냈다. 격동의 시대를 살아왔던 그의 가치관과 신념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인생을 인도하는 가장 큰 힘은 누군가로부터 받은 사랑이라 생각한다”고 말하는 이재인을 더욱 이해하고 느껴볼 수 있다.

‘강남이 기다려온 변화 이재인과 함께!’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배너

지방자치

더보기